> Customer Service > FAQ

FAQ

Shipping | 배송대행 신청서에 '출고보류' 상태입니다.
Date | 24-04-19 13:36
Written by | LIGIS

본문

출고보류의 대표적인 케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 


1) 작성한 신청서와 도착한 물품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2) 이커머스 출고(쇼피/큐텐/라자다) 신청서의 송장을 중복 업로드 한 경우

3) 이커머스 출고(쇼피/큐텐/라자다) 신청서의 송장이 업로드 되지 않은 경우


빠른 출고를 위해 상담채널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 


info@ligis.kr
    
주식회사 리지스 | 대표 안소원
Businee License | 745-87-03101
E-commerce register no: 2023-서울금천-3001
19, Gasan digital 1-ro, Geumcheo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(08594)

LIG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