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센터 > Notice

Notice

리지스로 상품 발송하는 방법
날짜 | 24-10-15 13:21
작성자 | LIGIS******

본문

1. 리지스 사이트 회원가입 및 배대지 주소 확인 


▶사이트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대지 주소를 확인합니다. 

LIGIS 사이트 우측 상단 My Pag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380a008a6c1d9836a7d803928d7f6a0c_1728966229_4894.png
 


2. 상품 배송정보에 배대지 주소 기입하기


상세주소 1602호 뒤에 판매자님의 사서함번호를 반드시 기입 부탁드립니다.

사서함은 판매자님의 제품을 구분하기 위한 용도이니 꼭 자성해주셔야 합니다.


380a008a6c1d9836a7d803928d7f6a0c_1728966277_6623.png
 


[참고 사항]

수취인명에는 판매자분 성함을 입력해주세요.

수취인은 보통 * 마스킹 처리되어 표기되어 운송장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.

일치여부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함이니 성함과 사서함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.



3. 제품 입고 확인


▶리지스 입고 확인은 실시간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.

▶택배 도착시간 기준 오전 10시에 입고 작업과 동시에 출고 작업이 진행됩니다.


▶오전 10시 이후 도착 제품은 익일 오전 중으로 리지스 사이트 내 입고 처리 됩니다.

▶도착 확인 여부는 택배사 운송장 조회로 부탁드립니다.



4. 제품이 도착하였으나 리지스 입고/출고 처리 되지 않은 경우


당일 출고는 오전 10시 기준으로 마감됩니다.


1)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

2) 제품 도착

위 두가지 모두 완료되어야 배송 진행됩니다. 


▶노데이터 (입고 되었으나 신청서 미작성) 제품은 신청서 작성되기 전까지 출고 진행 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.




info@ligis.kr
    
주식회사 리지스 | 대표 안소원
Businee License | 745-87-03101
E-commerce register no: 2023-서울금천-3001
19, Gasan digital 1-ro, Geumcheo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(08594)

LIG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