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지스로 상품 발송하는 방법
날짜
|
24-10-15 13:21
작성자
|
LIGIS******
관련링크
본문
1. 리지스 사이트 회원가입 및 배대지 주소 확인
▶사이트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대지 주소를 확인합니다.
▶LIGIS 사이트 우측 상단 My Pag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2. 상품 배송정보에 배대지 주소 기입하기
▶상세주소 1602호 뒤에 판매자님의 사서함번호를 반드시 기입 부탁드립니다.
▶사서함은 판매자님의 제품을 구분하기 위한 용도이니 꼭 자성해주셔야 합니다.
[참고 사항]
수취인명에는 판매자분 성함을 입력해주세요.
수취인은 보통 * 마스킹 처리되어 표기되어 운송장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.
일치여부를 더욱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함이니 성함과 사서함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.
3. 제품 입고 확인
▶리지스 입고 확인은 실시간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.
▶택배 도착시간 기준 오전 10시에 입고 작업과 동시에 출고 작업이 진행됩니다.
▶오전 10시 이후 도착 제품은 익일 오전 중으로 리지스 사이트 내 입고 처리 됩니다.
▶도착 확인 여부는 택배사 운송장 조회로 부탁드립니다.
4. 제품이 도착하였으나 리지스 입고/출고 처리 되지 않은 경우
당일 출고는 오전 10시 기준으로 마감됩니다.
1)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
2) 제품 도착
위 두가지 모두 완료되어야 배송 진행됩니다.
▶노데이터 (입고 되었으나 신청서 미작성) 제품은 신청서 작성되기 전까지 출고 진행 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.